로벡틴 리얼후기
게시판 상세
살지말지 고민하시는 분, 모두가 읽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원래 피부가 나쁜 편은 아니지만 주기적으로 트러블과 좁쌀여드름이 올라오는 완전 민감성 피부입니다.(20대/수부지/민감성/트러블)
몇주 전부터 트러블이 올라오고 좁쌀 여드름이 생겼길래 여느때와 같이 시간이 지나면 잠잠해질 거라고 믿고 평소 하던대로 스킨케어를 했습니다. 하지만 하루하루가 지날수록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좁쌀 여드름이 양볼과 턱을 다 덮었고, 알레르기가 생긴 거 처럼 얼굴이 붓기까지 했습니다..
점점 심각해져 피부과를 갔지만 새로 바뀐 화장품을 사용하지 말라는 충고와, 효과를 보지 못한 연고 뿐이었습니다. 나아지는 기미가 보이지 않자 좁쌀여드름에 좋다는 화장품을 알아보게 되었고, 로백틴 수분에센스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싸지는 않았지만 순한 성분과 후기들을 믿고 반신반의하며 구매했고, 배송 오자마자 세수를 하고 저녁에 바르고 잠들었습니다.
진짜 아무리 좋아도 하루만에 좋아질 거라고는 생각 못했기 때문에 다음날 바로 좋아진 제 피부를 보고 너무 놀랐습니다. 그 뒤로 꾸준히 바른 결과 지금은 거의 다 가라앉았고 붉은 자국 정도만 남아있습니다.
정말 제 인생탬을 만났고, 저 처럼 좁쌀 여드름으로 고통받고 있지만 살까말까 고민 중인 분들이 제 후기를 보고 꼭 구매해보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평소 잘 남기진 않던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정말 로벡틴을 알지 못했다면 아직도 효과 없는 피부과에만 돈을 낭비하고 있었을거고, 이렇게 빨리 나아지지도 못했을 겁니다ㅠㅠ
이런 순하고 좋은 제품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막상 써보니 이보다 비싼 가격이더라도 계속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 뿐입니다.
수분에센스가 너무 좋아서 시카 밤과 컨센트레이트 크림도 사려고 입고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 얼른 입고돼서 사고 싶습니다!!!
찍어놓은 전 후 사진도 첨부하고 싶지만 좁쌀 여드름으로 다 뒤집어진 피부가 너무 징그러워서 차마..ㅠㅠ
이런 제품 만들어주신 로벡틴에게 감사하고, 추천해주신 유튜버 젤라님에게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