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기회 덕분에 출시 전인 제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직원분들의 노고덕에 제품은 안전히 예쁜 상태로 잘 도착했습니다!😊

*최대한 오랫동안 사용해보고 후기를 올리는게 실구매자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월-일 총 6일 아침,저녁으로 사용하였습니다.

- 사용 루틴은 로벡틴 엑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퍼스트 에센스 시즌2-> 아쿠아 엑티베이팅 수분세럼->아쿠아 컨센트레이트 크림

이번에 리뉴얼된 제품인 시즌2는 “분자량이 다른 7가지 피부에 좋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수분은 물론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래요!😱

-> 시즌 1 제품과 용량은 180ml로 동일하나 시즌 2의 용기가 1 보다 약간 더 길쭉하고 얄상하게 빠진 느낌이에요. 그리고 용기의 뚜껑도 바뀌어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처음 개봉을 하면 마개처리가 되어 있어 내용물이 흐르지 않도록 그리고 외부로 부터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처리가 잘 되어있더라구요! 굿굿!👍🏻

용기를 보면서 발견한 부분이 있는데 용기의 꼭지(?) 부분이 볼록 했던 것에서 구멍만 뚫린 꼭지로 변경 되었어요. 어떤 사항 때문에 변경 됐는지는 모르겠으나 기존에는 일정량 이상 사용하면 저 꼭지로 줄줄줄 양 조절이 쉽지 않았는데 개선 후에는 그렇지 않아 저로서는 리뉴얼 용기가 훨씬 나은 것 같아요!

-> 재형은 무색 무취의 점성이 있는 재형이에요.
소위 콧물 재형이라고 하죠? 일반 물 같지 않은 재형이에요. 아래 시즌 1과 비교를 해봤는데 재형은 1과 2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 전체적인 사용감

일단 제 피부 타입은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T존은 유분감이 과다한 편이고, U존은 건조한 지복합성 피부 타입이에요. 개기름이 좔좔좔좔 흐르는 것처럼 보이지 않나요😖 20대 초반에는 귀찮아서 여러가지 잘 챙겨 바르지도 않았었고, 클렌징을 잘 못한 실수로 블랙헤드와 요철이 많은 피부입니다.

로벡틴 제품 사용 전, 코스메코스**, 토니** 모찌, 비오*, 에스티**, 한* 어린쑥 등등 아마 국내외 유명한 모든 제품은 다 사용해봤을 정도로 피부에 관심도 많고 좋아지기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돈에 구애받지 않고 제품을 구매하는 편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로벡틴을 알게 되었고, 2018년도 12월 중순부터 모든 라인을 바꾸고 꾸준히 사용한 결과, 기본에 충실한 제품 같은 느낌이에요.

기초라 하면 수분감, 유분감 즉 밸런스를 맞춰주는게 중요하잖아요?!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서 요즘 조금씩 말썽을 피우기 시작하는데 로벡틴을 사용하면 확실히 말썽을 피우는 주기(마법 시기 전후, 환절기)때 피부 상태의 좋고 나쁨의 높낮이를 낮춰 주는 것 같았어요. 즉, 쉽게 말하면 항상 보통 상태를 유지하게 해주는 걸 느낄 수 있었답니다.

확실히 제가 느끼기에도 세안 후 퍼스트 에센스부터 발라 쫀쫀하게 수분감을 1차로 채워주고, 클렌징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3스킨법을 통해 진정시켜주면서 화장솜으로 부드럽게 닦아내니 자연스레 각질을 제거가 되는 느낌이에요!👍🏻

지복합성이지만 수분감을 채워주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생각에 요즘 유행하는 2,3스킨법으로 두세번씩 두드려 흡수시키는데요, 일반 물 재형이 아닌 콧물 재형이기에 수분감을 배로 느낄 수 있어요. 두세번 레이어링해서 바른다고 막 끈적이거나 시판 제품 중엔 얼굴이 갑갑하여 되려 불쾌감 드는 제품도 있었는데 전혀 그런 느낌 없었어요.

비교를 해보자면 시즌1에 비하여 수분감이 월등히 좋아졌다는 느낌이 많이 들고 저녁 세안 후 아침에 일어났을 때 U존 부위의 속당김도 훨씬 덜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뭐랄까 피부가 속까지 수분감으로 확 감싸져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전에 이미 구매해놓은 시즌 1 제품 다 쓰면 2로 갈아탈 생각입니다!🤓

어렸을 땐 이렇게 다 챙겨 바르지 않았는데😂 기초가 탄탄해야 메이크업도 잘 받는 것 아시죠!!!? 나중에 나이 들어서 후회하지 않기 위해 모두들 열심히 바릅시다!!!!!!🤓(세럼이랑 크림 아까워서 뒤집어서 쓰고 가위로 잘라서 쓰고 난리네요ㅋㅋㅋㅋㅋ저것도 벌써 두세통씩 비우고 새로 뜯은 것도 있고 그러네영😄)

제품을 하나하나 비우고 새로 뜯을 때 마다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다 떨어질까봐 우려되는 부분이 있어 공홈이나 올리브*에서 구매하곤 하는데 저 말고도 지인들 선물 주려고 한번에 많이 사는 편이에요!

좋은 건 나눠쓰라는 말이 있잖아요?😄 저 때문에 지인들이 피부 좋아졌다고 공홈 통해 본인들이 직접 사서 쓰기 시작했어요! 뭔가 뿌듯뿌듯>< 그리고 로벡틴덕에 이번에 올리브* VIP 됐더라구요🤣🤣이래저래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으로 많은 분들이 아직 로벡틴 잘 모르시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픈데 널리널리 잘 알려져서 피부 타입에 따른 다양한 종류의 라인이 출시 되어 개개인에게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었으면 더 좋겠습니다!🙏🏻🙏🏻

✔️ 후기를 마치며.....모든 사진은 사실성을 높이기 위해 필터 없이 아이폰7 기본 카메라로 촬영하였음을 밝힙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