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벡틴 리얼후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로벡틴으로 기초라인 싹 다 바꾼 후 리얼 후기

전민**** (ip:)
  • 2018-06-18 16:03:00
  • 추천 36 추천하기
  • 조회 18192
  • 5점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로벡틴 제품이 워낙?순하고, 좋아서 크림콘이랑 페이스오일만 사용하다가 마침 5 10일 반값데이 세일해서 기초 라인을 싹 다 사봤어요!!

?

배송 받고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한 후기입니다!!

그런데 사람마다 피부가 다르고 맞는 제품이 다 다르기 때문에 그런 부분 감안해서 후기 봐주세요~^^

?

우선, 저는 건성입니다! 건성인만큼! 로벡틴 입문을 페이스오일과 크림콘으로 하게 되었어요.

겨울에도 스킨- 크림콘- 오일만 듬뿍 발라도?보습력이 뛰어나 건성들의 효자템!! (굿굿)

근데 저는?날이 더운 지금도?크림콘 발라요.. ㅋㅋㅋ 밤에만요!

귀차니즘이 심하고, 퇴근하고 오면 더 귀찮아서,, 스킨케어를 정성껏하질 못하겠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세안하고, 로벡틴 트리트먼트 로션 바르고 크림콘만 바르는데 진짜,, 건조함 1도 못느끼고, 오히려 피부가 보드러워집니다!!

겨울에만 크림콘을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ㅠㅠㅠ 여름에도 사용하기 좋은 쿨템입니다!

ㅎㅎㅎ

?

그리고 아침에는 트리트먼트 로션을 화장솜에 적셔 2번정도 닦아내고, 손에 덜어 2번 더 레이어링 해줍니다. 귀찮긴한데,, 저렇게 하니까 피부에서 광이 돌더라고요!! 귀차니즘을 이겨버린 아름다운 물광입니다..
그리고 아쿠아콘을 바릅니다! 늘 크림콘만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아쿠아콘도 사용해봤는데 사용감이?너무 부드러워서 놀랬어요0_0?그리고 이게 수분력뛰어나서 그런지?피부도 고르게 부드러워지더라고요.?그런데도 저는 건성이다보니 그리고 회사에서 에어컨을 많이 사용하다보니 속건조가 느껴져서 아쿠아콘 바른 후에 페이스오일 3-4방울 정도를 발라줘요! 그러면 속건조 하나도 없고, 오히려 피부에 광이 돌아서 피부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듣습니다.

?

그리고는 새로나온 더블톤업 선크림을 발라주는데요. 이거,, 선크림 유목민이던 저를 정착시켜주었습니다.

저는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는 편이 아니라서 선크림은 무조건 톤업 기능이 확실한 제품만 쓰는데, 사실 시중에는 그런 제품이 없어요.. 그래서 파운데이션을 진하게 할 수 밖에 없었는데ㅠ 이거는 톤업이 진짜! 확실하게 됩니다!

후기 보니까 백탁이 심하다고 하시던데 전 백탁이라고 안느끼고, 톤업 선크림이니 톤업의 역할을 충실하게 해주는거라고 느꼈어요~~

선크림 하나만 발라도 뭔가 화장한 것 같고, 뽀샤시하게 표현되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후기에 너무 건조하다, 파우더리하다 하시는 분들에게 저의 꿀팁을 드리자면, 위에 말씀드렸듯이 저는?아침에 오일을 사용하잖아요~ 오일 뿐만아니라 아침에 기초단계를 엄청 튼튼하게 해줍니다!! 선크림 바르기전에 기초를 튼튼하게 해준다면 전혀 건조하지 않아요!! 저도 건성인데 기초를 튼튼하게 하니까 건조함은 잘 못느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오일이 한 몫하는거 같아요! 오일을 바르니 톤업?선크림이 더 부드렵게 발리고, 건조함도 ?없습니당!!

?

그리고 시카크림은 대자연과 함께 찾아오는 뾰루지케어용으로 샀어요~ 진정효과 확실히 있는거 같아요! 밤마다 대왕 뾰루지 위에 시카밤 도톰하게 올리고 잤더니 정확히 4일만에 뾰루지 들어가는 기적을 경험했습니다...

진짜,, 황당했어요,, 이렇게 쉽게 들어갈꺼면 왜 나오셨나 싶을정도였기때문에..?다음 대자연때 또 실험해보려구요..

?

한 달이상 사용해본 저의 후기였구요, 저한텐 잘 맞았어요~?로벡틴이 워낙 순한 제품이잖아요! 몇번 사용한다고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피부가 편안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은 물론 뭔가 로벡틴을 통해 이너 뷰티가 될 것같은 느낌이어서 꾸준히 사용해보려구요! (그리고 패키지가 너무 이뻐서,, 화장대 보면 흐뭇해집니다 ㅎㅎㅎ)

너무 좋아서 주저리 써봤는데 구매하실 때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이정도 정성 후기가 로벡틴에 대한 저의 만족이 보이는거 같네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436 아쿠아 히알루로닉 수딩 크림 60ml 만족 네이**** 2024-02-24 02:49:22 21
27064 아쿠아 히알루로닉 수딩 크림 60ml 리뉴얼 전 제품을 2-3년동안 쓰다가 이번에 리뉴얼되고 처음 주문해봤어요 정착템이라 안맞으면 어떡하지 고... 파일첨부 네이**** 2023-11-08 02:26:48 28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