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벡틴 리얼후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한 통 다 쓰고 두 통 재구매

이선****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처음부터 100ml 짜리를 살까 180ml 짜리를 살까 고민하다가, 혹시라도 피부에 안 맞으면 어쩌랴 싶어서 100ml 짜리로 먼저 구매해서 써봤습니다.?제 걱정은 기우였네요.

지금 저렇게 2회 정도 사용량만 남은 상태에서 쓰는 사용후기 입니다.

일단 첫느낌은 생각보다 끈적거리고 냄새가 그닥이었는데, 쓰다보니 웬걸 이렇게 괜찮은 기초 아이템이 없습니다.

끈적인다는 느낌도 손에 덜었을때 처음만 그렇고 얼굴에 흡수시키고 나면 손과 얼굴 모두 끈적임이 전혀 없구요.

냄새는 그냥 무취에 가깝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디렉터파이님이 보여주신 방법대로 세안 후 이걸 화장솜에 덜어서 닥토로 1회 닦아내고, 그 뒤엔 손에 덜어서 얼굴에 흡수시키기를 2번 합니다.

별도의 토너나 세럼 단계가 필요없이 요 로벡틴 워터에센스 3 레이어링이면 크림 전 기초는 끝입니다.

제 피부는 건성인데 이걸로 속건조는 완전히 잡히네요. 써보면 아시겠지만 질감(?) 때문에 지성분들도 유분폭발없이 쓰실 수 있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용량대비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고 이 성분, 이 사용감이면 두말할 나위가 없네요.

이번엔 아예 180ml 짜리로 두 통 구매했습니다. 저는 토너겸 에센스 이걸로 정착이에요.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6169 아쿠아 히알루로닉 에센스 100ml 수분감 좋아요~ 건조함을 많이 느껴서 아침에 두 번씩 발라주는데 부들부들하니 느낌 좋네요 흡수가 어느 정... 파일첨부 네이**** 2023-06-16 03:31:51 40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