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벡틴 리얼후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체험단 사용후기입니다.

박영****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저의 피부고민은 성인여드름으로 인한 얼룩덜룩한 색소침착과 칙칙한 안색입니다. 모든 기초제품을 로벡틴으로 사용하고 있었기에 이번 LHA 앰플 체험에 큰 부담감없이 신청하게 되었고 무엇보다도 제게 필요했던 기능을 담은 제품의 출시라는 소식에 너무 반가웠습니다.

앰플을 체함하는 기간동안에는 트리트먼트로션과 앰플크림콘만 사용해주었어요.

제형은 쫀쫀하고 흐름이 거의 없는 투명한 젤 타입이고흡수시켜주고나면 피부에 약간의 쫀쫀함을 남기며 산뜻하게 흡수되어 사용감이 가벼워요.

저는 얼굴 전체에 충분히 발라 사용했어요. 효과를 전체적으로 보고싶었기 때문이죠. 사용한지 2~3일째에 피부에 밀도가 올라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겉으로 봤을땐 깐 달걀처럼 광이 보이기도 했구요. 만져보면 피부가 보드라워진 느낌이었습니다
트러블로 인한 얼룩덜룩한 색소침착은 많이 균일해진 부분도 큰 점수를 주고싶어요. 또한 사용하면서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한 것은 하나도 없었어요. 오히려 원래 올라왔던 트러블들이 많이 줄어들었으니까요.
예전에 타브랜드에서 각질관리 제품 사용했다가 피부가 민감해져 고생했던 적이 있어서 AHA,BHA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은 각질제거용 제품아니면 데일리로 쓰기엔 큰 부담이있었는데 그런 부담을 덜어내고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근데 양이 15ml라 저는 2주면 다 쓸 것 같아서 용량이 좀 아쉬워요. 30ml정도 아니면 더 대용량이면 좋겠어요. 그래서 이번에 무료배송 프로모션하길래 2개 더 주문했습니다. 한 달 넉넉히 더 사용해보고 싶어서요!

좋은 체험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202 포어케어 리파이닝 라하 앰플 30ml 만족 네이**** 2023-11-30 02:20:31 36
23784 포어케어 리파이닝 라하 앰플 30ml 굿굿 HIT 우수**** 2022-06-30 23:32:33 128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