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겨울철 상품 동파 관련 안내 공지사항 - 로벡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겨울철 상품 동파 관련 안내

로벡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클린에 효능을 담다, 로벡틴 입니다.

 

겨울철 낮은 온도로 인해 상품이 동결되어 도착하는 현상이 종종 발견되고 있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고객님들께서 궁금해하실 내용들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 상품이 얼어서 왔습니다. 괜찮은가요?

저희 로벡틴은 화장품 보관 온도 기준을 철저히 따르는 물류창고에서 제품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다만 배송 중 발생하는 동결에 대한 관리에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어 이 과정에서 상품이 동결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로벡틴의 전 제품은 동결-해동 과정을 거쳤을 경우에도 내용물이 변이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동결된 상품을 상온에 두어 해동 과정을 거쳐 주시면, 상품은 전혀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 상품이 얼어서 뭉쳤습니다, 내용물이 둥둥 떠다녀요. 괜찮은가요?

화장품 특성 상 저온에서 장기간 보관 시 내용물 일부가 얼면서 뭉치게 되는 불투명화 되는 현상이 있을 수 있으나,

이는 내용물에는 전혀 이상이 없으며 상온에서 일정시간 이상 방치 시 원래의 상태로 회복됩니다. 


원래의 투명한 상태로 회복된 제품은 전혀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십니다.

 

  • 얼어있는 상품은 어떻게 녹여야 하나요?

동결된 상품을 상온(-5도 ~ 50도 이하)에 일정기간 보관하시면, 내용물은 정상 회복됩니다.

다만, 해동을 위해 전자레인지나 열중탕을 하시는 방법은 추천드리지 않으며, 상온에서 하루 이틀 정도 보관하시는 방법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 상품이 얼어서 파손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동결에 의한 상품 파손 시 로벡틴 1대1 게시판,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하여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동일한 새 상품으로 재발송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손 문의 시, 
    주문번호와 함께 파손된 상품의 사진 첨부하여 주시면 정확하고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 사용에 다소 불편함이 있으시겠지만, 날씨에 의한 불가항력적인 경우이니 고객님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로벡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로벡틴 드림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