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벡틴 리얼후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로벡틴 쵝오

윤수****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젤라님 영상만 보고 궁금해하다 작년 말쯤?? 구매했던 것 같아요. 수부지 피부이신 분들은 아시죠? 건조하면 안되는데 너무 기름이 강하면 트러블 바로 올라와서 기초제품 열심히 찾아다니는 슬픔ㅠ 잘 맞는 제품을 2개정도 찾긴 했는데 하나는 가격대가 높은 편이고, 트러블이 안날 때 사용하기에는 매일 사용하기에는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다른 제품은 보습이 안되어서 이 제품을 탐내고 있던 찰나 할인가에 파는 것을 보고 바로 구매해서 지금까지 아껴 사용하는 중입니다!  

 사용 결과 클렌징은 약간 미끌거리는 제형을 원래 좋아해서 정말 좋았고, 트러블 때문에 선크림으로 메이크업하고 다니기 때문에 클렌징 정도는 잘 모르겠지만 선크림 정도는 충분했어요. 그리고 에센스는 진짜 물막처럼 발리면서 건조하지 않게 마무리 되어서 사용감이 딱 좋아요. 거기에 살짝 건조하거나 더 유분감있게 마무리하고 싶다하면 오일을 발라서 마무리하면 딱 좋네요bb. 오일도 좀 과한가? 안덜어내면 트러블 나지 않을까 했는데 귀찮아서 안걷어내고 다음날 봐도 트러블이 올라오지는 않았어요. 수분감과 유분감 둘 다 잡아줄 수 있는 세트여서 혹시 저처럼 처음 로벡틴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은 이 세트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선크림은 바르던 게 아직 있어서 제대로 못 발라보고 한 번 말라봤는 백탁은 별로 없었고, 잔여감없이 마무리되어서 메이크업하시는 분들에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시카 밤이었나요? 요즘에 트러블이 많이 안나고(원래 선크림으로만 화장해도, 화장 안해도 알아서 계속 뒤집어지는 피부입니닿ㅎㅎ ㅠ) 원래 흉이 오래가는 타입이라 정확히 판단이 어려운데ㅠ + 매일 바르지도 않았음! 그래도 어느정도 옅어진 것 같아요! 오늘 할인한다는 소식을 듣고 대용량 쟁이러 갑니다! 물론 피부마다 케바케 진짜 심하지만 워낙 건강한 피부로 되돌리는데 도움을 많이 받은 분들도 많고, 저도 어느정도 피부의 항상성 유지에 도움을 받은 제품이라서 한 번정도 세일할 때나 에센스라도 구입해서 써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저는 많이 나아져서 이렇게 여유가 생겼지만 진짜 매일 거울보고 절망스럽고 우울한 기분 잘 알아요ㅠ 항상 화농성 여드름만 나서 성인 되고 피부과 압출 4~5회 받고 피부와 잘맞는 제품 바르고 괜찮아졌고, 앞으로 로벡틴 제품 바르면서 유지하려고 합니다! 어쩌다보니 좀 길어졌는데 다들 로벡틴 만나고 효과 봤으면 좋겠네요! 번창하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