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벡틴 리얼후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연꽃성분이 잘 맞는 분들?! 무조건 사세요.(+아쿠아콘과 장단점비교)

지예****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LHA앰플과 너무 잘 맞아서 이 제품과 궁합이 좋다는 연꽃수크림도 같이 사봤는데 정말 좋아서 리뷰남깁니다!
(LHA앰플은 이미 리뷰를 남겨서 연꽃수수분크림에 대해 남깁니다.)

[피부상태]
일단 제 피부는 볼은 엄청 건조하고 티존은 유분기가 있고, 전체적으로 수분부족형지성입니다. 코에 블랙헤드는 LHA앰플을 쓰고 많이 없어져서 모공이 조금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히알루론산과 연꽃성분이 엄청 잘 맞는 피부입니다. 저랑 비슷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발림성]
수분크림이라 그런지 뻑뻑하거나 무거움없이 잘 펴발라졌어요.
평소 아쿠아 컨센트레이트를 사용하고 있어서, 가벼운 수분크림 용도로 쓰려고 사봤는데 용도에 걸맞게 가볍고 산뜻해서 맘에 들어요.ㅎㅎ
*아쿠아컨센트레이트크림이 훨씬 무겁고, 특히 그 이전 단계에서 바른 제품이 완전히 흡수되고난 상태로 바르면 살짝 뻑뻑하게 발립니다.

[성분]
무엇보다 정제수대신 연꽃수가 반이상 차지하고 있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평소 연꽃이 피부진정에 너무 잘 맞았어서, 기대하고 사용했는데 역시나 너무 잘 맞네요😍 로벡틴 제품은 일단 믿고쓰는 성분이라 걱정없이 사용중입니다.
*혹시 히알루론산 성분과 맞지않아 아쿠아컨센트레이트 크림이 안맞으시는 분들은 이 크림을 사용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또한 아쿠아컨센트레이트와 비교해서 무향에 가까워서 향기에 민감하신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가격]
원래 사용중인 아쿠아 컨센트레이트에 비해 훨씬 저렴해서 그런지 몰라도 비싸다는 생각이 하나도 안드는 제품입니다ㅎㅎ
성분과 효과에 비교해도 이 비용이 절대 아깝지 않은 제품이에요!
*아쿠아컨센트레이트:36000원/60ml, 연꽃수크림:19800원/60ml

[수분감]
수분크림인만큼 가벼운데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없이 수분이 오래 남아있어요. 그렇다고 또 유분기가 많이 돌지도 않아서 수부지 피부에게 적합할 것 같아요. 극건성이신 분들은 여러 겹 레이어링 하시거나 다른 크림 덧바르셔도 괜찮구요!
*아쿠아컨센트레이트 크림과 비교해보면 연꽃수수분크림이 훨씬 가볍고 수분감은 더 높았고, 유분기는 더 적었습니다. 아쿠아컨센트레이트 크림은 모공수렴 효과가 있어서 그런지 바른 후 살짝 건조하게 흡수된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특히 건성분들에게)

[진정]
이전에도 피부 진정에 연꽃성분으로 가장 큰 효과를 봤었기때문에 저에게는 피부진정 용도에 있어 딱인 제품이었어요. 최근에 생리할 때가 돼서 그런지 붉은 좁쌀여드름 같은게 났는데 이 크림을 바르고 나서 이틀정도 있으니 붉은 좁쌀이 다 가라앉았어요! 최고입니다😍 연꽃수 75%!! 너무 사랑해요~
*연꽃성분이 맞는 제 기준으로 비교해보면 아쿠아컨센트레이트는 여드름보다는 전체적인 붉은기가 가라앉고 톤이 밝아지는 느낌으로 진정됐다면, 연꽃수 수분크림은 트러블 가라앉히는데 더 효과적이었어요!



단점은 하나도 없고 너무 잘맞아요. LHA앰플과도 정말 잘 맞아서 클린뷰티 세트 구성이 정말 좋다고 생각했어요. LHA앰플은 바르고 나면 쫀쫀하게 흡수돼서 살짝 건조하실 수 있는데, 그 건조함을 연꽃수크림이 딱 잡아줍니다!
연꽃수 수분크림을 바르고도 건조하거나, 피부진정이 더 필요할 때는 아쿠아 컨센트레이트를 덧바르면 이것도 꽤 궁합이 좋더라구요!
특히 곧 다가올 여름에 적합할 것 같아요. 다 쓰면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전 연꽃 팩이 잘 맞아서 연꽃성분이 저에게 맞는다는 것을 알게됐는데, 저처럼 평소 연꽃성분이 잘 맞았다하시는 분들은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실 겁니다.😎

*혹시나 저처럼 아쿠아컨센트레이트크림과 연꽃수크림 중 무엇을 사야할지 고민하시고 있는 분들이 계신다면, 두 크림을 비교하여 쓴 장/단점을 보시고 결정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서 이렇게 리뷰를 남깁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