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로벡틴 자주 묻는 질문 안내 FAQ ★ 공지사항 - 로벡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 로벡틴 자주 묻는 질문 안내 FAQ ★

로벡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클린에 효능을 담다, 로벡틴 입니다.


로벡틴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로벡틴 온라인 쇼핑몰 이용 시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  


상품 주문 전,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 후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자주 묻는 질문 확인 후에도 해결되지 않는 문의는 로벡틴 고객센터 1688-8328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평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배송문의■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인가요?

평일 오후 2시 전까지 결제완료 해주시는 모든 주문건은 당일 출고됩니다.

평일 오후 2시 이후의 주문건은 그 다음날 오전 중 출고됩니다.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로벡틴의 모든 택배는 롯데택배로 출고됩니다.


▶운송장번호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운송장 번호 조회는 출고 직전에는 조회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이 출고된 날 늦은 오후 혹은 그 다음날 오전에 조회해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배송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배송지는 주문 전 마이페이지의 회원 정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주문 후에는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만 변경 가능하며,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쇼핑몰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주문내역조회 > 주문상세조회(주문번호 클릭)

배송 준비중, 배송중 단계에서의 배송지 변경은 불가합니다.

이 경우에는, 롯데택배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변경하셔야 합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은 택배사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는 발송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2일이 소요됩니다.

자세한 배송 일정은 롯데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상품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조회됩니다.


경비실 혹은 무인택배함 등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확인되지 않으셨다면 롯데택배사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고,

문의 후에도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로벡틴 고객센터로 다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운송장 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의 주문 내역에서 운송장 번호와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해외 배송은 불가하며,

해외 배송을 원하신다면, 글로벌 사이트에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해외 구매처 링크 (International Shipping)

• Wishtrend: https://www.wishtrend.com/brand/rovectin 

• Yesstyle: https://www.yesstyle.com/en/rovectin/list.html/bpt.299_bid.321420

• Stylekorean(global): https://www.stylekorean.com/brands/253/

• Stylevana: https://www.stylevana.com/en_US/brands/rovectin.html

로벡틴 미국 공식 홈페이지 (US only)

https://rovectin.com/


▶합배송이 가능한가요?


1개의 주문번호에 1개의 박스가 출고되는 것이 기본 시스템으로 설정되어 있어 합배송은 불가합니다.


▶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로벡틴 공식몰 회원이시면. 제품 결제 금액이 4만원 이상일 시 무료배송 가능합니다.

비회원 및 네이버페이 결제건에는 무료배송 혜택 적용이 어렵습니다.



■주문&결제 문의■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주문 취소는 상품준비중 단계에서 언제든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준비중 혹은 배송중 단계에서의 취소는 어렵습니다.


배송준비중 단계의 주문건을 취소하고 싶으시다면 1대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채팅 상담 등으로 빠르게 연락 주셔야 하며, 진행 상황에 따라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송중 단계에서의 취소는 불가하여 취소를 원하신다면 배송완료 후 반품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주문 취소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카드 결제와 휴대폰 결제의 경우, 사용하시는 카드사와 통신사에 따라 환불일이 1~2일 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이용하시는 카드사 혹은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주문 후 취소하지 않았는데 취소되어 있어요.


재판매 의심 주문건에 한해서는 별도 안내 없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다면 채팅 상담 또는 고객 상담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정확하게 맞지 않는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채팅 상담에 주문자명과 실제 입금자명 남겨 주시면 입금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며칠 이내에 해야 하나요?


주문하신 시간부터 7일 안으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7일 이후 입금해 주시면 입금확인이 자동으로 되지 않아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전화로 주문할 수 있나요?


전화 주문은 어렵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직접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탈퇴 문의■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후, 회원 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네이버 계정이 있으시다면, 간편 회원가입도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하지 않아도 구매할 수 있나요?


네이버 페이, 비회원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 구매 시 적립금, 쿠폰할인, 증정품, 무료배송 등의 회원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탈퇴는 모바일에서는 되지 않습니다.

PC로 접속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회원탈퇴 순서로 하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탈퇴일로부터 30일간은 재가입이 어렵습니다.

또한 가지고 계신 쿠폰, 적립금이 모두 삭제됩니다.


 ■교환 & 환불문의■


반품 절차가 궁금합니다.


주문 내역에서 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택배사에 반품 수거 접수가 됩니다.

반품 신청일 1~2일 내에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상품을 포장하셔서 직접 전달해 주시거나

문 앞에 놓아주시면 수거가 완료됩니다.

수거된 상품은 로벡틴 물류센터로 입고되어 상품 검수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수도 있습니다.


제품을 환불하고 싶습니다.


환불은 주문 일자부터 30일 이내에 신청해 주셔야 하며 제품 반품 후 검수 과정에서 상품에 이상이 없을 시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 환불의 경우, 반품 택배비 3000원(무료배송 받으셨을 시에는 6000원) 이 차감 후 환불됩니다.


사용 후 트러블이 나서 환불하고 싶습니다.


트러블 환불의 경우, 로벡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만 환불 가능합니다.

타 사이트에서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처에 환불을 문의하셔야 합니다.

내용물이 2/3 이상 남아있어야 하며, 로벡틴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있었다는 인과관계가 증명된 피부과 전문의의 소견서 혹은 진단서가 필요합니다. 

소견서를 1대1 게시판 혹은 메일 주소 help@rovectin.com 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반품과 환불이 진행됩니다.


상품이 깨져서 왔습니다.


간혹 배송중 상품이 파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파손 상품 사진, 운송장 사진, 상자 개봉당시 포장상태 사진 3가지를

1대1 게시판, 채팅상담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1~2일 내에 재발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사용 대상 문의■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나요?


로벡틴 전 제품은 안전한 성분으로 제조하여 임산부도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피부의 경우 개인차가 있으며, 임산부의 경우 민감한 시기이기에 사용 전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사용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거나

소량을 덜어 국소부위에 테스트 해보신 뒤 이상이 없으면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몇살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생후 6개월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아기 피부는 민감한 시기이기에 사용 전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사용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쿠폰 & 적립금 문의■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 금액으로만 1만원 이상 구매시부터 사용 가능하며,

구매 금액의 20%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다른 쿠폰과의 중복 적용은 되지 않습니다.


▶적립금 사용 기한이 있나요?


적립금의 사용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이며, 1년 후 일괄 삭제됩니다.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받는 건가요?


로벡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구매하시면,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금이 지급되며 적립 퍼센트는 회원 등급에 따라 상이합니다.

적립액은 마이페이지>적립금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후기를 작성하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나요?


후기 작성 시, 텍스트 후기는 500점 포토후기는 1000점의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이때 적립금은 후기 작성일로부터 1~2일 이내에 지급됩니다


▶적립금과 쿠폰을 같이 쓸 수 있나요?


적립금과 쿠폰은 중복 사용이 어렵습니다.


▶취소/반품 시 쿠폰이 복원되나요?


쿠폰은 주문 전체취소시에는 복원되지만 부분취소나 반품시에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생일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생일 쿠폰은 생일 3일 전 발급됩니다.

회원 등급에 따라 할인률이 다르게 지급되는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발급된 쿠폰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쿠폰 관리 에서 전체 쿠폰 조회가 가능합니다.


■사은품 문의■


▶주문 전에 사은품을 먼저 써볼 수 있나요?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이시면 사은품 발송이 가능합니다.

다만 제작되어진 사은품의 가짓수가 적어 전제품을 다 체험해 보시는 것은 어렵습니다.

1대1 게시판에 사은품 요청 주시면, 상품의 종류와 재고 파악 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주문하면 함께 오나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결제 시 ‘사은품’ 란에서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시 선택하지 않으시면, 주문 내역에 확인되지 않아 동봉되지 않으니 꼭 선택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오프라인에서도 판매하나요?


로벡틴은 올리브영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매장마다 입점 유무와 입점 상품이 다르니 방문 전 확인 후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했는데 환불 되나요?


환불은 로벡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건만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구매 상품의 환불을 원하실 경우, 구매하신 매장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글로벌 수출, 마케팅, 제품 협찬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모든 문의 및 제안은 로벡틴 메일 주소로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수출 > global@rovectin.co.kr

마케팅 > marketing@rovectin.co.kr

협찬 > marketing@rovectin.co.kr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